Tour여행지보기
와인터널
1905년에 개통된 옛 경부선 열차 터널을 정비하여 2006년에 개장하면서 와인터널로 명명하여 현재 와인 숙성고로 활용하고 있는 청도 와인터널은 15도 온도와 60~70% 습도가 연중 일정하게 유지되어 와인 숙성의 천혜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와인터널은 감와인의 숙성고, 시음장, 전시, 판매장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문화, 예술이 공존하는 공간이다.
전유성의코미디극장(철가방)
청도프로방스
청도에 그대로 재현한 프랑스의 정감있는 프로방스마을
1996년 청도 테마랜드로 오픈하였습니다.
2012년 청도 프로방스 포토랜드로 새롭게 단장하여 여러분을 맞이 합니다.
투명한 햇살 아래 무르익은 포도, 광활하게 펼쳐진 보랏빛의 라벤다, 풍요로운 대자연 속에 독특한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 쉬는 그 곳은 바로 프랑스 남동부 지역의 프로방스 마을입니다.
고흐, 세잔, 샤갈, 마티스 등이 사랑한 그 곳 프로방스 마을로의 로맨틱한 여행을 지금 시작하세요.
낮에는 100여가지 다양한 포토존과 아기자기한 소품, 예쁜 집들이 여러분을 맞이 하고 어둠이 내리면 눈부시게 빛나는 빛 축제로 변신합니다.
군불로
비슬도예원
비슬도예원 도시생활속에서 잊고지내는 나와 자연을 일깨워 주는 의미있는 공간
도예체험, 염색체험, 농작물체험 등 다양한 체험 시설을 즐기실 수 있으며, 컵, 그릇, 장식물 등 직접 흙으로 만들어 보실수있습니다.
최복호 패션문화연구소
비슬리조트를 지나 조금 올라가면 연구소 건물이 있습니다. 전시장, 까페, 야외 공연장을 복합적으로 꾸며놓은 공간입니다
몰래길
청도 몰래길은 최복호연구소에서 전유성 코미디 학교까지 약 3시간 가량 도보로 걸으며 자연을 만끽하는 길입니다.